골프 공 추천 BEST7 초보 구매 가이드

초보 골퍼를 위한 골프공. 인기 많은 제품은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은 가장 인기 높은 입문자 골프 공 추천 드립니다.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골프 공 추천 BEST 제품 확인해 보세요. 

골프 공 추천 BEST 7

1. 다이아윙스 비거리 장타볼 M2

골프공

최저가 보기

첫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다이아윙스 비거리 장타볼 M2 입니다.

딤플343
컴프레션 80
지름 42.8mm
중량 45.93g 이하
구조 2PC
커버 재질 듀폰썰린
거리증가 -20m
탄도 고탄도
컬러 화이트/핑크

다이아윙스 비거리 골프공으로 공의 반발력으로 초기의 발사 속도를 3m/s더 빠르게 높이고 드라이버의 기준으로 약 10퍼센트인 20m의 전후거리가 증가가 되어집니다. 볼스피드 또한 실제 스윙스피드를 5마일 빠르게 속도를 내는 효과로서 아이언 기준 1클럽씩의 거리 증가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윙스 아마추어 스팩에 맞춘 공으로 제작하여 공에 가해지는 충격 에너지와 공이 갖고 있는 탄성에너지를 최적화하고 설계하여 개발한 제품입니다. 100마일 미만의 아마추어 스피드의 거리의 증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투어 프로 스피드에서는 120마일 거리의 증가 없이 R&A 공인구 기준 비거리를 준수합니다. 기존 이용하던 볼 기준으로 각 샷에서 10퍼센트의 거리 증가를 제공합니다. 골프공의 거리는 공의 탄성이 갖고 있는 반발력 90퍼센트, 드라이버 페이스 스프링의 반발력 10퍼센트의 조합된 제공하는 결과를 내고 있으며 코어는 느린 스윙 스피드가 받는 충격 에너지가 빠른 탄성에너지로 바뀌는 설계를 통한 제작 기술입니다.

고급 골프공이 좋은 이유로 백스핀을 들 수 있는데 백스핀이 많은 것은 마찰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사이드 스핀도 따라서 높다는 것으로 입문자들은 드라이버 샷에서 기본적 미스샷이 있고 사이드 스핀 확률이 많은 편 입니다. 공의 스핀량이 많게 되면 같은 조건에서도 사이드 스핀이 많아지게 되어서 슬라이스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공의 스핀량을 줄여서 비거리 증가에는 효과가 좋지만 사이드 스핀을 줄여 슬라이스도 함께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아윙스 골프 공의 코어 재료로는 LG화학 부타디엔 합성 고무로 만들어 지며 딤플 커버의 구성 합성수지는 미국 듀폰사의 씰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석유화학 제품들은 유사 제품들이 많지만 좋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골프공의 성능을 높이고 좋은 재료로 만들고 있습니다. 코어와 커버의 제외한 5퍼센트 소재는 골프공 비거리를 증가시킬 수 있는 특수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캘러웨이 ERC소프트 트리플트랙 3피스

골프공

최저가 보기

두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캘러웨이 ERC소프트 트리플트랙 3피스 입니다.

제품명 ERC 소프트 트랙
색상 옐로우
구조 3PC
제조원  캘러웨이 골프

볼의 스피드의 증가를 목적으로 증가된 비거리를 위한 설계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하이 스피드 맨틀과의 결합으로 골프 공의 탄성 그리고 스피드를 높게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신소재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커버는 글로벌 화학 기엄 다우 케미컬의 신소재로서 혁신적 패럴로이드를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멀티 소재 커버는 여러 퍼포먼스를 도와주며 고성능의 탄도와 낮은 스핀을 갖고 비거리의 증가를 돕습니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내구성은 등이 최적화된 밸런스를 이뤄냅니다.

더욱 향상된 볼 스피드를 느낄 수 있으며 그린 주변에서의 스핀 컨트롤의 향상을 도와줍니다. 투어 및 시장에서 인정받은 트리플 트랙 정렬의 기술력으로 세밀하고 완벽한 조준을 할 수 있게 하며 퍼팅의 성공률 또한 높여줍니다.스포츠 산업 기술센터인 KIGOS에서의 로봇테스트를 통하여 백스핀은 5퍼센트 감소하고 론치 앵글의 경우 3퍼센트 증가하여 기존 골프 공 대비한 약 4m정도의 비거리 증가를 보여줍니다.

3. 넥센 세인트나인 Q 플러스 3피스 4종

골프공

최저가 보기

세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넥센 세인트나인 Q 플러스 3피스 4종 입니다.

  • 소프트한 타구감
  • 세밀한 컨트롤
  • 일러스트 컬러공

세인트나인 Q 플러스는 홍학, 사자, 낙타, 원숭이 네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 홍학 : 평정심을 뜻하며 한쪽 다리를 들고 휴식을 취하는 홍학의 상징은 평정심으로 완벽주의자가되고 싶은 욕심은 잠시 멈추고 평화로운 마음 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사자 : 자신감으로 동물의 왕인 사자의 일러스트로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로서 한단계 씩 성장해 나가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낙타 : 물과 먹이가 없어도 오랜시간을 인내하는 낙타를 떠올리며 인내심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충동적인 플레이가 아닌 인내하고 기회를 노릴 줄 아는 의미를 담습니다.
  • 원숭이 : 즐거움을 뜻하며 승부욕만을 앞세우지 않고 즐기는 자가 진정한 승리자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고반발 탄성 소재로 제작된 코어로 비거리, 타구감을 높이고 소프트하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스핀의 최소화와 비거리의 향상을 위하여 첨단 신소재를 적용하였고 아이언샷으로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소프트한 신 특수 소재의 커버는 완벽한 컨트롤과 뛰어난 스핀력을 도와줍니다. 비행의 안정성과 일관된 방향성을 목표로 하는 332딤플 패턴이 들어갔습니다. 코어는 고반발 탄성소재이며 이는 비거리를 높이고 타구감을 높여줍니다. 스핀의 최소화와 비거리를 향상을 위한 소재를 탑재하였습니다. 아웃커버는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높은 컨트롤과 스핀력을 만들어 냅니다. 프리미엄의 고성능과 다채로운 볼의 컬러를 제공합니다.

4. 테일러메이드 TP5 TP5x

골프공

최저가 보기

네 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테일러메이드 TP5 TP5x 입니다.

TP5공은 유일한 5피스의 골프 공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여러 필드의 환경에서도 원하는 방향으로 경기를 풀어가게 도와줍니다. 새로운 딤플 패턴으로 공기의 역학적 설계를 탑재하여 비거리의 향상을 높였으며 322의 딤플 적용과 디자인은 더욱 더 긴 비행거리를 제공합니다. 얇은 딤플의 적용으로 볼이 상승할 때 저항을 낮추고 가파른 딤플벽으로 공기를 더욱 길게 머물게하기 때문에 하강 시에는 속도를 좀 더 지연시킬 수 있어서 비거리를 향상 합니다.

스핀의 유지와 스피드를 높일 수 있는 테일러메이드 5피스 설계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이는 낮은 저항력과 최대의 비행거리, 소프트하며 높은 내구성의 우레탄 소재 및 듀얼 스핀 커버의 조합으로서 티박스에서 그린까지의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만들어 냅니다.

스피드 레이어 시스템으로 더욱 빠른 스피트를 만들어 내며 4개의 단단한 레이어를 구성합니다. 티샷 시에 향상이된 비행 거리는 바람이 불더라도 원하는 컨트롤과 그린 주변에 많은 스핀을 제공합니다. HFM을 통한 빠른 리바운드로 높은 스피드를 제공합니다. HFM의 세밀하게 설계된 소재로서 스프링과 같은 효과를 줍니다.

  • 정확한 컨트롤의 향상을 통해 퍼모먼스 구현
  • 더욱 커진 코어와 빨라진 볼 스피드
  • 비거리의 증가

5. 혼마 D1 PLUS 골프공

골프공

최저가 보기

다섯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혼마 D1 PLUS 골프공 입니다.

고반발 러버 코어 : 러버 코어로 큰 반발력

  • 386 딤플 : 386 딤플의 강탄도
  • 하이브리드 io레이어 : 러버 코어와 함께 스핀 고성능
  • 소프트 아이오노머 커버 : 코어와 미드 레이어 효과를 통한 비거리 성능
구조 3피스
커버 아이오 노머 미드커버
코어 신배합 러버코어
필링 소프트
딤플 368 딤플
플레이 넘버 1,2,3,5

6. 타이틀리스트 VELOCITY 2피스

골프공

최저가 보기

여섯 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타이틀리스트 VELOCITY 2피스 입니다.

  • 피스 : 2피스
  • 타입 : 정품볼
  • 색상 : 단일컬러(화이트제외)
  • 유광/무광 : 무광

7. 볼빅 솔리체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

골프공

최저가 보기

일곱 번째 골프 공 추천 제품은 볼빅 솔리체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 입니다. 혁신적인 R&D를 기초로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여러 다양한 골프용품을 생산하는 볼빅 브랜드입니다.

  • 강력한 이너 코어와 소프트한 아웃레이어 : 강력한 중심 코어가 있어 스핀 축을 잡아 직진,방향성을 높이며 가해지는 힘 에너지가 분산되는 것을 막아 비거리를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소프트한 아웃 레이어의 탑재로 타구감 또한 부드럽게 됩니다.
  • 코어의 비중 : 바깥쪽의 코어 비중을 두고 만든 제품으로 관성 모먼트를 높이는 구조입니다. 관성 모멘트란 회전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물체는 계속하여 회전을 하려고 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이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높은 관성 모멘트의 볼은 비행 할 시에 긴시간 동안 스핀이 지속되고 양력발생 또한 유지시켜 주어 비거리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완벽한 컨트롤을 도와줍니다.
상품명볼빅 솔리체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
소재 폴리부타디엔/아이오노머
색상 골드
제조원 볼빅
제조국 대한민국

골프 공 구매 가이드

1. 피스란?

골프공을 둘러 싼 겹을 지칭하는 피스는 겹에 따라서 공의 성질이 바뀌므로 자신에게 알맞은 골프 공을 이용한다면 더욱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 2피스 : 여성 혹은 입문 초보자에게 추천 드리는 골프공 으로서 초보자가 비거리를 늘리고자 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르기와 스핀량이 많이 낮습니다. 스핀량이 낮기 때문에 공을 세우기가 힘든 단점도 갖고 있습니다.
  • 3피스 : 중/상급자에게 추천 드리는 골프공 으로서 적당한 밸런스와 적당한 스핀, 적당한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비거리와 방향성의 손실이 있을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 4피스 : 상급자의 골퍼에게 추천 드린느 골프 공으로서 스윙이 빠릅니다. 탄도가 높은 샷에 적합하며 스핀의 량이 높은 편이며 탄도가 있지만 덜 구르고 단점이 있습니다.

2. 딤플이란?

딤플은 골프 공을 살펴보면 보이는 홈을 얘기 합니다. 약 300-400개의 홈을 볼 수 있으며 딤플의 수가 많을 수록 골프 체공 시간이 길어지고 더욱 멀리 날아갈 수 있습니다. 딤플의 크기 및 모양과 구조가 제품 마다 다르므로 체공 시간 도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3. 컬러 골프공

입문 초보자에게 추천 드리는 공으로 필드에서 날아간 공을 찾지 못할 때가 있거나 혹은 잃어버릴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에 백색 보다는 컬러가 들어간 공을 이용하면 경기 중에 공을 더 빨리 찾을 수 있고 잃어버릴 염려를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 눈이 있는 곳에서는 컬러공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로스트 볼

로스트볼은 재 판매 되는 공으로 장점은 가격이 낮고 부담이 없다는 것 입니다. 필드에서 골프 공을 잃어버리는 일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부담없는 저렴한 로스트 볼을 구매하는 것도 추천 드리는 방법입니다. 로스트 볼을 구매 하실 때는 상태가 너무 좋지 않으면 퍼포먼스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상태가 좋은 로스트 볼을 추천 드립니다.

4. 제품 별 특징

골프 공은 제품별로 각각 갖고 있는 특징이 다르므로 정보를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골프 공을 구매하시는 것이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으며 심적으로도 안정이 되어 즐거운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 공 BEST 선정 제품을 추천 해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여성 골퍼를 위한 여성 골프채 추천 2022 최신 BEST 정보 보러오세요.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에스큐티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