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카시트 추천 BEST 명품브랜드 최저가

9개월 부터 12세까지
ISOFIX
리클라이닝 시트

신생아 부터 12세까지
ISOFIX
360도 회전형
1세 부터 12세까지
ISOFIX
V형 확장설계
1세 부터 12세까지
ISOFIX
EPP충전재

아기가 태어나고 준비해야 할 많은 것들 중 필수적으로 갖춰 놔야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우리 아이의 안전을 책임져 줄 카시트 입니다. 출산 준비물로 카시트 추천 드립니다. 차량의 안전벨트는 아이가 아닌 어른을 기준으로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영유아 시절부터 안전벨트가 목에 걸리지 않을 초등학교 고학년까지는 카시트가 필요합니다. 안전에 대한 중요성으로 우리나라는 2006년 부터 의무화로 시행이 되고 있으며 교통사고의 위험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에서도 운전의 방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염려하는 부모님의 마음에 공감을 하며 가장 잘 알기에 최대한 정확하고 좋은 정보를 전달 하고자 합니다. 구매자의 똑똑한 소비에 도움이 되도록 카시트 추천 BEST 제품 추천합니다.

카시트 추천 TOP6

1. 픽스앤고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카시트

최저가 보기

첫번째 카시트 추천 제품으로 픽스앤고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입니다.

9개월 부터 12세까지
ISOFIX 국제표준규격
리클라이닝 시트

픽스앤고 토들러&주니어 카시트는 유아가 돌 되기 전인 9개월가량 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성장에 따른 10단계의 높이 조절이 설계가 되어있어 아이의 성장의 맞춤형 카시트로 알맞습니다.

  • 베이비모드 : 약 9개월-4세의 나이에 해당하며 9-18KG의 몸무게의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앞보기 카시트를 장착해야 하며 카시트 5점식 벨트를 착용합니다.
  • 토들러모드 : 약 4세-7세의 나이에 해당하며 15-25KG의 몸무게의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아이의 체형에 따라서 이너시트, 카시트 벨트를 제거 하고 카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니어모드 : 약 6세-12세의 나이에 해당하며 22-36KG의 몸무게의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아이의 체형과 신장에 알맞는 등받이를 연장 시켜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벨트를 착용합니다.

길이가 조절이 용이한 빌트인 형태의 아이소픽스를 설치하여 더욱 안전성이 좋은 카시트 장착을 돕습니다. 하나의 버튼을 통해 앵커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아이소픽스 그리고 탑테더로 고정력이 높습니다. 사고 시 아이의 머리를 완벽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사이드 범퍼 프로텍션을 탑재 하였습니다.

측면의 추돌사고가 발생 할 시에는 머리와 뇌에 충격이 크기 때문에 이를 최소화시킬 수 있는 사이드 범퍼 프로텍션을 적용하였으며 윙타입 구조로 설계되었고 깊이감이 있는 양쪽의 프레임을 통하여 머리 부터 어깨까지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제공되어 지는 컵홀더는 양방향 모두 장착이 가능하며 아이의 물이나 주스등을 넣기에 용이합니다. 컵홀더는 탈부착이 되어 더욱 편리합니다. 카시트의 이너시트는 순면과 메쉬의 소재가 사용이 되었습니다. 양면으로 이용이 가능하게 하여 공기의 순환이 용이하게 제작 하였으며 사계절 모두 쓸수 있도록 여름에는 시원하게 통풍이 되고 겨울에는 따듯한 이너시트로 활용이 되어집니다.

안전벨트 가이드가 있어서 차량의 벨트를 정확하게 아이의 가슴부분으로 크로스 되어지게 해줍니다.

  • 9개월부터 12세(9KG-36KG)
  • 35Cm X 56Cm(-85Cm) X 29Cm
  • 6.9Kg의 중량
  • 폴리프로필렌, 폴리에스터 재질
  • 4가지 컬러(실버 그레이, 올리브 카키, 마린 네이비, 로맨틱 레드)

2. 에어보스 스위벨 카시트

카시트

최저가 보기

두번째 카시트 추천 제품으로 스위벨 카시트 입니다. 에어보스 스위벨 카시트의 장점은 360도의 회전이 가능한 카시트 제품이며 90도의 각도로 고정시켜서 사용이 가능한 점입니다. 아이를 태운 후에 카시트를 회전시켜서 측면, 뒤보기, 앞보기를 할 수 있게끔 설계한 카시트 입니다.

신생아-12세(-25KG)
360도 회전형 카시트
ISOFIX 국제표준규격
  • 뒤보기 모드 : 0세(신생아)-13KG까지 가능합니다.
  • 측면 보기 모드 : 차량 승하차시에 용이합니다.
  • 마주 보기 모드 : 13-25KG까지 가능합니다.

스위벨 카시트는 아이의 눈부심을 막아주는 썬바이저가 달려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장착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360도의 회전
160도의 신생아 모드
충격흡수 SIP
어깨 벨트 일체형

어떠한 각도에서도 회전이 자유롭게 이뤄지므로 사용자의 필요에 의하여 회전이 가능합니다. 차량에서 내리고 탈때 측면보기 기능으로 편리하게 아이를 태울 수 있으며 90도의 각도에서는 각각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의 손쉬운 360도 각도 전환에 용이한 카시트 입니다.

신생아 시기에도 안전하게 아이를 태울 수 있는 160도의 시트 조절 모드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아이를 태울 수 있습니다. 시트의 각도 컨트롤이 용이하며 후방으로 장착하며 4단의 시트 각도 컨트롤이 편리합니다.

  • 측면 모드 : 차량에서 승하차 시에 편리하세 아이를 태우고 내리고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줍니다.
  • 후방 장착 : 시트 각도의 편리한 조절로 신생아 시기부터 안전하게 태울 수 있습니다.

아이의 신장과 체형이 커갈수록 알맞는 헤드레스트의 조절이 필수 적입니다. 이에 스위벨 카시트는 간단하게 헤드레스트의 높이를 7단계로 맞출 수 있고 헤드레스와 어깨의 벨트 모두 같이 조절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원터치의 시트 조절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가 신생아 부터 12세까지로 사용기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높은 실용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스위벨 카시트의 고정형 아이소픽스는 차량의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게 설계가 되어서 완전한 고정형 시스템을 갖추고 오장착의 염려를 줄였습니다.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빠르고 손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사고 중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측면 사고의 발생에 대비하여 흡수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3중 SIP 설계 시스템을 탑재하여 사고 시에 외부의 충격을 최소화 시킵니다.

5점식 안전벨트의 설계로 사고 시 충격을 분산시키고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이너시트는 난연소재의 사용으로 통풍이 좋고 화기에 강하며 충격 완화에 좋습니다. 또한 손세탁이 가능하고 통풍 및 보온기능이 있어서 4계절 사용에 용이합니다. 스위벨 카시트는 EPP소재로 설계가 되어서 사고 시 충격을 분산하고 흡수하는 역할을 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페도라 C9 올라운드 카시트

카시트

최저가 보기

세번째 카시트 추천 제품으로 페도라 C9 올라운드 카시트 입니다. 360도 회전형의 카시트 제품으로 신생아 부터 25KG의 아이까지 탈 수 있는 카시트 입니다.

360도 회전
아이소픽스
7.9KG

올라운드 카시트의 아이소픽스와 탑테더 및 저중심의 제작 기술은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설계로서 차량 충돌 테스트를 거처 안전한 카시트에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 아이소픽스 : 국제 표준화 기준에 알맞은 카시트 이며 유아 시트에 밀착하여 고정이 되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하나 씩 조절이 가능한 아이소픽스로 한쪽만 끼워지거나 혹은 동시에 체결이나 분리시에 일어날 수 있는 실수를 막아줍니다.
  • 탑테더 : 사시트의 뒷부분에는 탑데가 있으며 국제 표준화 기준에 적용 됩니다. 탑테더의 체결로서 차량의 사고시 카시트가 앞으로 튕겨져 나가거나 부딪힘을 방지할 수 있으며 카시트의 장착 할때에 차량과 시트와 유격의 최소화를 통하여 흔들림을 방지해 줍니다.
  • 앵커 : 탑테더의 장착하기 위하여 차량 시트 뒷면에 앵커가 있습니다. 이 앵커는 3점식으로 이뤄지며 차량마다 앵커의 위치는 다르고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차량의 사고 시에 아이에게 오는 충격의 강도는 카시트의 무게에 영향을 받습니다. 카시트가 무거울 수록 충격이 증가하게 되므로 카시트의 무게를 가볍게 설계되도록 해야 합니다. 무게를 가볍게 설계하고 저 중심의 설계를 통하여 좀 더 안정적인 카시트를 제작하였습니다.

3단계의 측면 충격보호를 위한 설계를 했으며 신생아 부터 25KG의 아이까지 사용이 가능한 실용성이 높은 카시트 입니다.

  • 신생아 모드 : 신생아-13KG 까지 후방 장착으로 사용합니다. 신생아 시기는 안전이 매우 중요한 시기로서 아이가 목을 스스로 가누기 힘든 점을 고려하여 설계 했습니다. 후방 장착이 의무이며 150도의 시트 각도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신생아 전용 필로우와 이너시트를 사용하면 아기의 몸에 알맞게 사용이 더욱 편리합니다.
  • 베이비, 토들러 모드 : 9-18KG까지 5점식의 벨트로 사용합니다. 3단계의 전방 각도조절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5점식의 벨트를 사용하여 아이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신생아 이너시트 제거하고 아이의 신장과 체형에 맞추어 사용합니다.
  • 주니어 모드 : 15-25KG까지 차량의 벨트를 사용합니다. 안전 벨트를 착용하기 시작하며 목 아래로 안전하고 바르게 사용합니다. 5점식 벨트를 분리하고 와이드 시트로 아이가 움직일때 불편하지 않도록 사용하도록 합니다.

360도의 회전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서 각도조절이 용이하고 90도마다 반고정을 할 수 있어서 아이의 차량 승하차시에 편리합니다. 150도까지 눕혀지므로 신생아를 태우기에 적합하고 성장의 속도에 따라서 사용자가 각도및 시트를 바꿔 줄 수 있습니다.

헤드레스트는 7단계로 이뤄져 있어서 아이의 성장에 맞춰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탈부착이 용이한 캐노피가 있어서 자외선 및 햇빛 눈부심을 막아주고 수면과 휴식을 돕습니다. 손쉽게 탈부착이 되므로 관리가 편리합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시트와 통풍이 용이한 소재인 에어메쉬로 제작이 되어서 쾌적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4. 다이치 브이가드 카시트

카시트

최저가 보기

네번째 카시트 추천 제품으로 다이치 브이가드 카시트 입니다.

V형 확장설계충격분산
헤드레스트 11단계충격흡수
3중 측면보호선바이저
각도조절아이소픽스

다이치 브이가드 카시트는 인체공학적 V자 설계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헤드레스트의 높이는 물론 어깨의 폭을 확장 시키며 어린 아이의 신장 및 체형에 알맞도록 인체공학적 V자의 설계를 통해 골반에서 부터 허리와 어깨 그리고 팔, 머리 부분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아이의 성장 발달에 따른 디자인 설계를 통하여 최적화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2살의 어린이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대의 높이 74CM로 설계되었고 어깨의 넓이는 최대 58CM로서 넉넉한 내부의 폭으로 편안하고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브이가드 카시트는 측면 공간이 비어지지 않도록 상하 좌우의 공간을 노출시키지 않으며 업그레이드된 3중의 측면 보호의 TSIP 기술을 이용하여 차량의 사고 시에도 충격을 최대로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챠랑의 사고 시에 충격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도록 발포우레탄폼의 헤드레스트를 장착하였으며 시트 부분에 내재 되어있기 때문에 아이의 신체에 받을 충격을 줄이고 착석감은 더욱 편하도록 하였습니다. 저탄성의 발포우레탄폼은 2중의 완충제로서 외부 충격을 줄이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도와주는 메모리폼입니다.

1-12세까지의 사용연령을 갖고 있어서 아이의 성장발달에 따라서 3가지의 모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토들러 모드 : 1-5세/약9-18KG
  • 차일드 모드 : 3-7세/약15-25KG
  • 주니어 모드 : 7-12세/22-36KG

헤드레스트는 11단계로 컨트롤이 되어지며 아이가 성장하는 발달 수준에 맞춰서 쉽고 편리하게 헤드레스트의 조절이 가능하고 동시에 어깨의 넓이 또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확장형의 카시트 중에서 헤드레스트가 가장 낮은 위치까지 내려가므로 1-12세의 아이의 신장에 알맞게 높이를 맞출 수 있습니다. (600-680mm 까지 높이의 확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헤드의 양쪽 측면으로 T-SIP(Triple Side Impact Pretection) 3중의 측면 보호가능 시스템이 탑재되어 사고시 측면충돌이 주는 충격을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5점식의 안전벨트는 챠량의 사고 시 충격의 분산을 도와주며 내구성이 높으면서 신체에 압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아이의 성장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더러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카시트의 사이드 측면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서 아이를 태운 후에도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카시트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각도의 단계는 3단계로 118도까지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8단계의 컨트롤이 용이한 빌트 인 아이소픽스가 탑재되어 있고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길이의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및 햇빛을 막아주는 전용 선바이저가 있으므로 아이가 수면 혹은 휴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며 3단계의 컨트롤을 통하여 오랜 기간을 사용하기 용이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에 편리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5. 순성 듀클 브릭 카시트

카시트

최저가 보기

다섯번째 카시트 추천 제품으로 순성 듀클 브릭 카시트 입니다.

1세-12세
EPP충전재
아이소픽스
토들러-주니어 전환
어깨 확장
선쉐이드

차량의 사고 시에 충격을 낮추고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카시트 충전재로 EP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PP의 경우 순수 폴리프로필렌의 물리적 발포하여 제작된 소재로서 자동창의 경량화 및 신소재로서 연구가 더욱 활발하게 진행이 되어지며 자동차 차량의 범퍼 및 헬멧등의 충전재로 사용이 되어지고 있는 소재입니다. EPP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충격을 낮추고 흡수력을 높였으며 난연성을 높였습니다.

순성 듀클 브릭 카시트는 AXIAL FIX 액셜 픽스의 탑재로 아이소픽스를 통해 상하 운동을 하여 수평과 수직으로 충격 받은 힘을 분산을 시켜줍니다. 이를 통해 아이에게 전달이 되어지는 충격이 낮아집니다.

AXIAL FIX 액셜 픽스로 차량의 카시트와 시트의 유격을 최소화 시키고 오랜 시간 동안 탑승하여도 편안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사고 시에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시키기 용이 하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단계의 충격 보호 시스템을 통하여 아이의 머리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8.5CmX25의 헤드레스트는 더 높고 넉넉한 폭으로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1단계 : Side Protect Guard 충격방어
  • 2단계 : EPP 충격흡수
  • 3단계 : 메모리폼 머리 보호

순성 안전 연구소를 통하여 수천 번의 테스트를 거처 제작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의 조사 및 분석단계
디자인 개발, 목업 기구 설계, 워킹 목업 금형제작, 프로토타입의 제작 시제품의 충돌테스트 설계및 금형의 수정, 금형의 완료, 안전 인증 획득

검증이 된 안전으로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9단계의 헤드레스트 높이의 조절과 어깨의 넓이의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니어까지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부에 위치해 있는 레버로 헤드레스트의 높이를 누구나 편리하게 조절이 쉽습니다.

  • 토들러 모드 (체중9-18KG)
    미끄럼 방지 패드, 토들러 전용 시트, 5점식 벨트, 풀 사이즈의 선쉐이드
  • 주니어 모드 (체중18KG-36KG)
    벨트의 고정 가이드, 헤드레스트와 어깨폭 확장, 안전벨트 이용, 넓은 시트

윗부분에 위치한 테더 그리고 하단의 2개의 래치를 이용하여 고정이 단단하게 되어지고 녹색의 장착표시 방법으로 눈으로 확인이 용이합니다.

이중의 해제 방식으로 어떠한 충격에도 카시트가 분리가 되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3D에어 매쉬의 원단소재는 쾌적함을 느끼게 해주며 뒷 부분에는 통풍의 기능을 더해 주는 에어 쿨링 시스템이 내재가 되어있습니다. 커버가 분리가 되기 때문에 손쉽게 세탁과 관리가 용이합니다.

6. 블리바 회전형 제로세븐 i size 카시트

카시트

최저가 보기

여섯번째 카시트 추천 제품으로 블리바 회전형 제로세븐 i size 카시트 입니다. 블리바는 20년의 전통의 유아용품의 노하우를 지닌 회사로서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소싱하는 전문성을 갖췄으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지닌 생산공장과 함께합니다. 또한 다이치사의 AS를 지원받기 때문에 더욱 믿을수 있습니다.

블리바 제로세븐 아이사이즈 카시트는 차량의 사고시 충격을 4단계로 흡수하고 차단하도록 설계를 하였으며 메모리폼 헤드 이너시트, 메모리폼 헤드레스트, 외부프레임, 충격흡수SIP로 안전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 뒤보기 장착 : 28개월 /105cm, 18키로그램 까지 장착합니다.
  • 아이소픽스 : 국제 표준화 기구가 정한 유아용 카시트의 고정 장치로 아이소픽스와 서포트레그로 전복을 방지하는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 메모리폼 : 헤드 이너시트, 헤드레스트에 설계했습니다. 소프트한 느낌의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아이의 머리 사이즈에 맞춰서 형태를 잡으며 머리의 충격이 가해졌을 시에 압력의 분산을 위하며 충격 에너지를 낮추고 흡수합니다.

0-7세까지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졌으며 베이비 모드, 토들러 모드, 주니어 모드로 카시트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베이비 : 0세-1세, 18KG까지, 뒤보기 장착
  • 토들러 : 1-4세, 9-18KG까지, 앞보기 장착
  • 주니어 : 3-7세, 15-25KG까지, 앞보기 장착
신생아 이너시트
360도 회전
5단계의 각도 조절
5점식 안전벨트
10단계 헤드레스트
에어매쉬 소재
선바이저

카시트 구매 가이드

1. 발달에 따른 카시트 종류

카시트를 무매 할 때는 아이의 신체와 KG 성장 발달에 맞는 제품을 구매해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바구니 카시트 : 신생아용으로 바구니 형태로 아기가 태어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간이 짧습니다.
  • 컨버터블, 토들러 카시트 : 약4-18KG의 아이를 태우기에 적합합니다.
  • 주니어 카시트 : 아동용으로 15-36KG의 아이를 태우기에 적합합니다.

2. 간편한 설치

설치가 어렵거나 복잡하게 되면 설치시 노력과 더불어 제대로된 설치가 안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카시트의 기능을 제대로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태울 차량에 따라서 장착의 방식 또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차량과 카시트가 장착이 쉽게 되는지의 여부를 살펴 보아야 합니다.

3. 제품의 소재

어린아이 부터 이용하는 카시트 이기 때문에 소재에 따라서 아토피 등의 피부트러블을 야기시킬수 있습니다. 통풍 및 보온의 기능이 들어간 소재인지 천연 소재를 사용했는지의 기능성 소재인지 세탁과 관리가 편한 소재인지 등을 알아보고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4. 아이소픽스 확인

아이소픽스는 국제표준화기구인 ISO에서 지정한 기준으로서 카시트와 차량을 연결시키는 부분을 규격화 한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2010년부터 출시가 되는 차량에 모두 의무적으로 아이소픽스를 적용하도록 법제화 했습니다. 카시트의 흔들림 방지 및 오장착을 방지하는 고정방식으로서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추천 2021년 판매순위 스텐 BEST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함께 보러오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에스큐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